본문 바로가기
daily/real review

5. 미스터밀크 - 제주 성이시돌 목장 우유샌드

by 89K Elisha 2022. 6. 13.
728x90
반응형

남편님이 제주도에 다녀와서 여러 가지 과자를 사다 주셨는데요. 사실 제주 면세점은 일정 금액 이상은 쓸 수 없고 보통 화장품이나 술, 담배 종류를 많이 산다고 하더라고요. 저는 그 어떤 것에도 관심이 없기 때문에 ㅎㅎ 먹을 것만 조금 사 왔어요.

한꺼번에 꺼내 다 와앙 하고 먹을 수 없어서 하나씩 하나씩 까서 먹어보려고 하는데, 가장 궁금했던 것이 바로 이 제주 성이시돌 목장 우유 샌드였어요. 이름이 정말 길고 길죠?



찾아보니까 제주에 성이시돌 목장이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. 찾아보니 무려 1961년에 지어진 목장이네요! 세상에! 어쨌든 그곳에서 만든 과자인가 봐요. 유기농 우유와 무항생제 소고기를 생산한다고 소개되어 있는데, 우유 잼이랑 아이스크림도 굉장히 유명한가 봐요 다음에 제주에 갈 일이 있으면 우유 잼을...

어쨌든 오늘 소개해 드릴 이.... 쿠키라고 해야 할까요? 사실 '랑그드샤'라는 이름이 있긴 합니다만 우유 샌드라고 했으니까 '우유 샌드'라고 불러야겠네요



제가 랑그드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, 도쿄밀크 치즈 팩토리의 랑그드샤가 제 최애 쿠키거든요!! 딱 그런 스타일인데, 조금 덜 부드러운? 대신 가운데에 크림이 아무래도 우유니까 치즈의 짭짤한 맛이 없이 우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듬뿍 느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!! 오히려 쿠키 부분과 크림이 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? 물론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긴 하지만 ㅎㅎ 어쨌든 기념품으로 사 오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. (간식은 보통 쟁여 놓고 먹는 편)



사실 저는 제주도에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거든요 ㅠ 그래서 언젠가 제주에 가면 하면서 기대감이 잔뜩 잔뜩 쌓여있는데요 ㅎㅎ 제주에 가면 제주 성이시돌 목장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. 헤헤 이 우유 샌드의 크림을 맛보니까 아이스크림도, 그리고 우유 잼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!!! 그리고 정말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오는데 저는 사실 크림에 땅콩이 들어있는 줄 알았어요. 그런데 전지분유와만 들어있더라고요. (아, 쿠키 반죽에는 아몬드 분말이 들어있는데요. 아몬드 맛이 아니라 땅콩 같은 고소한 맛이고, 정말 달라요 +_+)



어쨌든 정말 고소하고 달콤하고 아메리카노나 홍차에 딱! 어울릴만한 우유 샌드였습니다! 아직 많은 다른 종류의 간식이 남아있지만, 뭔가 다 먹으면 굉장히 아쉬울 것 같아요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