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aily/real review

6. 파리바게트 제주 - 제주 마음 샌드

by 89K Elisha 2022. 6. 18.
728x90
반응형

사실, 제주의 맛!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지만,

제주에서 밖에 안파는 제품이고,
한라산이 그려져 있어서 제주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
그리고 무엇보다, 사람들이 좋아할 맛을 다 때려 넣었다는 점에서


단연코 제주의 1등 선물이라고 추천할 만합니다.

와아, 진짜 한 입 먹고 완전히 반했어요!!



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제주 마음 샌드는 정말 가장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. '제주 먹거리나, 제주 선물' 등에 항상 상위권으로 올라와 있어서 너무 궁금해서 남편님께 사 오라고 했는데 왜 인기가 있는지 첫 입에 딱! 알 것 같았어요.

제가 좋아하는 맛을 다 때려 넣었는데, 전혀 이상하지 않는!!



이게 어플로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는데, 남편님은 줄서서 사 가지고 왔다고 하더라고요. 사실 저나 남편님이나 뭔가 줄 서서 먹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고, 굳이?라는 생각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사람들인데, 이건 네, 만약 제주를 놀러 간다면 저는 무조건! 한 상자씩 사 올 것 같아요.



물론 솔직히 말씀 드리면 좀 비싸기는 한데, (15개 21000원) 이번에 하나하나 사 오신 간식들을 살펴보면 안 비싼 게 사실 없더라고요. 근데 다른 건, 인터넷으로도 사실 주문할 수 있거든요. 근데 얘는! 그렇게 주문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니까 아마 제주도 간다!! 하면 또 사 오게 될 것 같아요. 제가 꼽는 단연 일등 제품이에요! (사실 아직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 2개 더 있는 건 안 비밀;;)

728x90
반응형

댓글